체크인 3시간 전(오후 12시)부터 별채의 웰컴라운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라운지에서 음악과 식음료를 즐기며 기다릴 수 있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할 샴페인 1병과 어울리는 과일, 다과를 준비해 드립니다. 함께 놓인 일회용 필름카메라를 이용하여 여러분의 여행을 기록해보세요
B&O 최고급 홈시어터를 통한 음악감상, 빔프로젝터 사용, 분위기를 사로잡는 수증기벽난로를 시간 제한과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야외 테라스에 마련된 바베큐장비와 사용에 필요한 기본 숯, 그릴 등을 제공합니다.
1회 사용 기준으로 제공되며 추가사용 필요 시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
다양한 취향을 고려하여 준비된 책을 곳곳에 배치해 놓았습니다. 미니바에 커피, 차, 생수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냉장고 내 일부 식음료는 유료)
가벼운 운동을 위해 준비된 매트&롤러 등을 실내외 원하는 장소에서 즐기세요
고요한 공기와 잔잔한 새소리와 함께 몸과 마음을 회복해 보세요.
운전이 피곤하시거나 차량 이용이 제한되는 경우 출발지에서 지점까지 리무진 카니발(최대 5인)을 연계하여 편안한 왕복 픽업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식/양식/비건 선택이 가능한 프리미엄 도시락 또는 뷔페식 케이터링 박스를 원하는 시간, 인원 수에 맞춰 제공해드립니다.
한식/양식/비건 선택이 가능한 프리미엄 도시락 또는 뷔페식 케이터링 박스를 원하는 시간, 인원 수에 맞춰 제공해드립니다.
이른 아침 맑은 공기를 마시며 운무가 짙은 용화산과 북한산을 배경으로 1시간 가량 야외테라스에서 전문 강사님과 요가 체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도보 3분거리에 북한강 산책로를 따라 산책, 자전거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가장 가까이서 느낄 수 있습니다.
등산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시는 길에 삼악산, 근처 용화산이 있습니다. 특히 용화산은 약간 난이도가 있고 겨울철 설경과 빙벽등반이 유명합니다.
카약을 취미로 즐기시는 분은 UNMU 바로 앞 북한강만한 곳이 없습니다. 거실에서 내려다보면 종종 카약, 조정 훈련을 하는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